?????? ????

더운 여름은 포도 트렌치 스트림의 양쪽에, 포도 격자, 포도 덩굴 이 겹치는, 녹색과 무성한. 그들 주위에는 울창한 포플러 숲이 있습니다. 도랑 밖에서 열파가 굴러 포도밭 그늘에서 포도를 먹고 기분이 좋아집니다! 건포도 포장마차도 많이 있습니다. 이곳의 포도는 정말 맛있습니다!!! 신장 투르판 시에서 북동쪽으로 11킬로미터 떨어진 포도 계곡은 남북에서 약 8km, 동쪽과 서쪽으로 2km 넓입니다. 8972명의 인구를 가진 플레임 마운틴 아래에 있는 협곡입니다. 물의 주요 원천은 알파인 눈 녹는 것입니다. 그것은 그것의 풍부한 포도에 대 한 명명. 그것은 투르판, 신장에서 관광 명소입니다. 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포도를 맛볼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경치 좋은 곳으로 가는 길에는 많은 전용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특별한 손으로 잡은 식사는 실제로 상상력으로 손으로 잡히지는 않지만 맛볼 가치가 있습니다. 그런데, 신장에서 어린 소녀의 댄스 공연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인간과 자연의 관광 명소가 결합된 투르판의 고전적인 간판, 녹색, 천산에서 흐르는 천연 미네랄 워터, 불꽃 산을 가로 지르는 빙하, 불꽃 산과 불꽃 산의 조합을 자랑하는 잔디 불모의 불꽃 산 투르판 사람들은 완벽한 생태학적 조합과 공존을 가지고 있습니다. 8킬로미터길이의 포도 도랑은 북쪽과 남쪽을 가로지않습니다. 아름다운 지역에서 첸시콴 화산에 의해 여과된 자연의 수질은 맛있습니다. 포르투갈의 모든 위구르 상인은 현지 특색의 패스트푸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포도 선반 아래에서 먹고 특별한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맛있는 맛은 경치 좋은 지역의 관리와 도로 교통의 개선이 시급히 개선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는 사람들에게 잊을 수없는 투르판, 독특한 포르투갈어를 주고 싶어합니다. 포도 계곡의 특별한 “후저우”인상. 아판디의 고향 아판디의 집은 아판디의 이야기를 아는 장소뿐만 아니라 고대 투르판 사람들이 어떻게 살았는지 아는 곳입니다. 1208년에 태어난 아판디(이슬람 전설의 인물)는 지역 주민들의 정의와 권리를 위해 싸우는 데 도움을 주었기 때문에 근면과 지혜의 화신이었다. 당나라(618-906)부터 청나라(1644-1911)에 이르는 일상적인 물품도 이곳에서 수집되어 현지 농업 및 수공예 산업이 어떻게 발전했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다와즈의 민속 커스텀 파크민속관에서는 세계 최대 규모의 `난스토브`에서 구운 `난`을 맛볼 수 있는 하이와이어 워킹쇼를 즐길 수 있습니다. 26 피트 높이의 난로는 두 개의 황소, 10 마리의 양과 하나의 낙타를 동시에 수용 할 수 있습니다. 8 월에 포도 축제를 방문해보십시오. 왕 루오빈 미술관 투르판은 카레즈 지하 관개 시스템을 사용하여 포도와 다른 과일을 재배하는 역사적으로 오랜 전통을 가지고 있습니다.

Author: Scott Wells

Scott Wells, 46, is a Universalist Christian minister doing Universalist theology and church administration hacks in Washington, D.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