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 ????

Windows 라이브 가족 안전은 자녀에게 편리합니다. 성인 및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를 잠그면 자녀가 액세스하지 못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그것은 이메일과 통신 방법을 관리합니다. 윈도우 방화벽과 윈도우 수비수는 지금 더 강력하다. 보안 문제 없이 검색, 다운로드 및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홈 버전에 대 한 공식 설치 패키지. 이 버전은 기본 및 프리미엄의 두 가지 맛으로 존재합니다. 버전 홈 프리미엄은 기본보다 낫고 전문 버전보다 비즈니스와 관련된 기능이 적습니다. 당신은 인터넷을 통해 인쇄 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에어로를 사용하여, 사용자 사이의 빠른 전환, 멀티 터치를 사용합니다. Windows의이 버전의 라이브 사진 갤러리는 클릭한 번으로 원하는 사진 사이트에 좋아하는 이미지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애플 리케이션 사이의 전환은 지금 더 빠릅니다. 데스크톱 탐색은 이 버전의 Windows에서 더 빨라진 것입니다.

이 다운로드 파일은 윈도우 7 홈 프리미엄 SP1 32 비트 사용자를위한 것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정품 도구를 사용 하 여 윈도우 7 부팅 가능한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윈도우 USB / DVD 다운로드”로 알려져있다. 이 버전은 Windows XP의 거의 모든 생산성 프로그램을 지원합니다. 서비스 팩 1(SP1)에는 ISO, 에디션 N ISO, X86 및 X64 ISO가 포함되어 있으며 다운로드 메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윈도우 비스타에서 업그레이드하려는 경우, 비스타 홈 기본 및 비스타 홈 프리미엄 사용자는 윈도우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7 홈 프리미엄. Windows 7(Windows Vista의 후속 제품)은 2009년 10월 22일에 대중에게 공개되었으며 Windows Vista보다 더 성공적이었습니다. 윈도우 7의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윈도우 비스타와 유사하다, 유리와 같은 인터페이스 디자인 (윈도우 에어로로 알려진) 윈도우 7의 모든 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타터 에디션 제외). 이전 버전에 비해, 많은 새로운 기능이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추가되었습니다, 작업 표시 줄은 이제 응용 프로그램을 고정 할 수 있도록, 사용자는 바탕 화면 배경 화면으로 사진 슬라이드 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탐색기 및 알림 영역의 재 설계, 작업 표시 줄 응용 프로그램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할 때 새로운 점프 목록 메뉴, UI 요소를 제어하는 새로운 키보드 단축키, 새로운 창 관리 기능, 그리고 훨씬 더. 만약 당신이 윈도우 7 가까운 장래에 다시 설치 하고자 하는 사용자, 자신에 게 시간의 양동이를 저장 하 고 지금이 얻을. Windows 7의 정품 사본을 구입한 경우 설치 디스크에 SP1이 포함되어 있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즉, 나중에 Windows 7을 다시 설치하려면 디스크에서 다시 설치한 다음 모든 업데이트를 다시 다운로드하여 시간이 많이 걸리고 실망스러운 프로세스입니다. 윈도우 7 홈 두 가지 버전에서 스포트라이트에 왔다: 홈 기본 및 프리미엄. 윈도우 7 홈 스타터와 동일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심지어 스타터와 동일한 지리적 제한이 있습니다. 그러나, 홈 프리미엄은 몇 가지 혁신적인 기능을 가지고. 32 비트 및 64 비트 시스템을위한 별도의 ISO 파일이 있습니다. 윈도우 7 홈 프리미엄 홈 베이직의 모든 기능 외에 몇 가지 혁신적인 기능이 있습니다. 그것이 우리에게 가져다 주는 것을 보자. 업데이트 윈도우 7 홈 프리미엄 32 비트 설치 디스크 와 같은 윈도우 비스타에서 사용할 수없는 몇 가지 새로운 기능과 기능이 있습니다 윈도우 7, 위니도우 스 익스플로러라이브러리, 멀티 터치 지원, 작업 표시 줄에서 응용 프로그램 작업 진행, 제어판에서 장치 및 프린터, 장치 단계, 쉬운 듀얼 모니터 설정, 홈 그룹, 마이크로 소프트 가상 PC, VHD (가상 하드 디스크) 파일 형식 지원, 및 많은 개선. 인터넷 익스플로러,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및 Windows 미디어 센터와 같은 좋아하는 사전 설치된 앱은 Windows 7의 최신 버전과 함께 제공됩니다. 윈도우 라이브 메일도 사서함을 새로 고침하지 않고 최신 이메일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Author: Scott Wells

Scott Wells, 46, is a Universalist Christian minister doing Universalist theology and church administration hacks in Washington, D.C.